자료실

자료실

  • Read Level:1
  • Write Level:10
  • Upload Size:200Mb

[서식] 2020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운영학교별 잔여시수 운영계획 협의서

페이지 정보

첨부파일

본문

2020. 7. 23.(목) 공지된 '2020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코로나19 관련 [예술강사 시수 소화방안] 시행 안내 및 협조요청(http://www.jscae.kr/bbs/board.php?bo_table=notice&wr_id=104)' 내용에 따라 운영학교별 잔여시수 발생 여부, 잔여시수 운영계획, 월별 출강계획 등을 수집하기 위한 서식입니다.


① 잔여시수 미발생 - 담당교사와 월별 출강계획을 충분히 협의하신 뒤 예술강사·담당교사 모두 날인 후, 제출 바랍니다.

② 잔여시수 발생 - 담당교사를 비롯한 운영학교와 충분한 협의를 통해 잔여시수 운영방안을 선택하여 제출 바랍니다.

  ⓐ[운영학교 내 자율 소진(예술강사·담당교사 모두 날인)], ⓑ[잔여시수 포기(예술강사·담당교사·학교장 직인 모두 날인)]

    [ⓐ운영학교 내 자율 소진-방과 후, 축제, 자유학기제,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등 학교와 강사가 협의하여 진행하는 모든 교육활동]

    [ⓑ잔여시수 포기-운영학교가 배정시수를 포기하고 운영기관에 포기시수에 해당하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시수 소진]


※제출방법: 작성 내용에 따라 모두 날인·서명된 문서를 스캔 또는 사진(모든 내용이 명확히 보이도록)을 e-mail 제출

  -메일 제목: 분야-강사명 잔여시수 운영계획 협의서(ex. 디자인-최자인 잔여시수 운영계획 협의서)

  -e-mail: ssy3489@hanmail.net


*협의서는 운영학교별(배치 건 별)로 모두 작성하여 제출 바랍니다.

*도장 및 서명 이미지는 허용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.(실제 날인·서명된 서류 전체의 이미지는 허용)

*잔여시수가 발생하지 않더라도 모든 내용을 작성하여 제출 바랍니다.(잔여시수 '0'으로 작성)

*날인이 누락된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으니 반드시 날인하시어 제출 바랍니다.

*ⓑ잔여시수 포기 시 날인하는 학교장 직인은 운영학교의 시수포기공문을 대체하기 위함이오니 반드시 날인하시어 제출 바랍니다.


*문의: 062-351-2360, 2362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